로고

메시프코리아
로그인 회원가입
  • 시공사례
  • 아벳
  • 시공사례

    보다 발전된 기술로 보다 정교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아벳

    보다 발전된 기술로 보다 정교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중국수입 100문100답No.5 LCL VS FCL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renda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회   작성일Date 24-11-22 02:48

    본문

    중국FCL 안녕하세요! ​전세계 글로벌 무역의 닥터포워더 프랭크 김입니다. 이번에 많은 한중 무역하시는 분들이 중에 CIF 또는 DAP, DDP 로 하시는 경우들이 너무 많아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이렇게 무역지식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특히 여러나라 중에 중국과 한국간에 특히 수입을 하시는 분들께 간곡히 부탁을 중국FCL 드리고 싶습니다.​결론적으로 먼저 말씀드리자면, 진정한 중국 무역에는 특별한 경우를 제하고는 완전한 CIF는 없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중국 판매자는 적하보험을 거의 부보하지 못합니다. 형식상 CIF일뿐, 보상받을 수 없는 부분들이 대부분입니다. ​1-1. 보통 중국판내가 이용하는 본인들이 이용하는 포워더를 이용합니다. 판매에게만 유리한 포워딩은 중국FCL 매도자에게 유리하지 못합니다. ​2. 화물의 이동사항을 정확히 지속적인 통지를 받지못하는 경우들이 많아 하소연들을 하십니다. 화물의 실제 주인은 중국 포워더입니다. 그러므로 당연히 팔로업에 대한 통지가 느리고 구매자에게 보다 신속하지 못합니다. ​3. 어느 한중구간의 운임은 정말 (OFC가 $0) 경우도 있습니다만, 도착지에서 많은 비용이 중국FCL 발생되어 CIF로서의 기능을 상실합니다. 절대 저렴한 게 아닙니다. (※ 오히려 뒤통수를 맞습니다. - 주의요망)​4. 가장 중요한 사실은 일반 LCL콘솔인 경우 도착지의 비용 특히, 보관창고료에서 많은 비용때문에 빈정이 상한 경우들이 대부분이며, 일부 구간에 필요없는 청구내역까지 과다 청구된 사실들이 속속히 있습니다. (견적시 이 중국FCL 부분은 없습니다. 주의요망) ​5.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이 화물의 운송주인이 없습니다. ​​누가 이화물을 안전하고 끝까지 자기화물처럼 팔로업을 해드릴까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적극추천합니다.​​한중간의 가장 합리적인 수입시의 무역조건은 FOB(NOMINATION) , EXW, 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특히 노미네이션(nomination)은 국제무역에서 이용되는 용어 중 하나로, 해상 운송에서 수출자 또는 중국FCL 수입자가 특정 배에 대해 운송선사에 지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gt구매자분께서 직접 이용하시는 한국의 포워더를 지정하여 그 지정된 포워더의 중국 에이젼트 또는 지사를 통해서 화물을 인도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야 1. 화물의 진행사항을 안전하게 보고받습니다. 2. 화물의 운임을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만족을 느끼십니다.3. 도착지의 중국FCL 비용은 당연히 지불하셔야하는 부분만 지불하십니다. 4. 도착지의 창고료의 보관비와 기타 잡비의 추가비용의 지불을 막을 수 있습니다. 5. 최종 도착지까지 화물은, 현재 이용하시던 포워더의 NOMINATION화물도 안전하게 배송까지 확실하게 인도받으시게 됩니다. ​​그러므로 한중간의 수입화물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FOB NOMINATION, 또는 EXW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중국FCL ​이외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메인 스크립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