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시프코리아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온라인문의
  • 고객센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온라인문의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본관 후문은 철저히 봉쇄됐고, 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4-12-04 22:52

    본문

    그는 "본관 후문은 철저히 봉쇄됐고, 정문에서는 군과 민간인이대치중이었다.


    보좌진들이 군 진입을 막기 위해 가구 등을 이용해 방어선을 구축했고.


    국회의장과여야주요 인사를 체포하려는 목적이 있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러한 체포 시도는 비상계엄 반대 표결을 지연시키거나.


    다만 여당이 협상력을 잃게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이에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을 두고여야간의대치가 이어지면 야당 단독으로 감액한 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민주당이 올해를 넘기지 않고 예산안을 처리한다는 방침이기 때문이다.


    김 교수는 "자본시장에서 가장 싫어하는 것이 불확실성"이라면서 "계엄이 해제되었다 해도여야대치, 대통령 탄핵, 혹시 발생할지 모를 물리적 충돌 등 불투명한 정세는 투자자로 하여금 한국 주식을 위험 자산으로 인식하게 만든다"고 지적했다.


    김 교수는 국가 신뢰도 하락 문제도 심각하다고 언급했다.


    밤 10시23분 예정 없던 브리핑…계엄사령관 임명 강행여야의원들 국회 속속 집결…무장 계엄군도 국회 진입 재석의원 190명 전원 찬성…윤, 3시간27분.


    국회의사당 내에서 계엄군과 야당 보좌진 간대치가 이어졌다.


    우 의장은 4일 0시5분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을 본회의에 상정하고자 의원들을.


    여야 대치가 연말을 넘겨 준예산 사태로 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준예산이란 정부 회계연도 개시일인 내년 1월1일까지 국회가 예산안을 의결하지 않으면 전년도에 준해 일단 예산을 집행하는 것을 뜻한다.


    다만 민주당은 현재 준예산 상황은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


    정부의 올해 세법 개정안 통과 여부도.


    계엄령이 발표된 지 1시간 30분 뒤, 재석 의원 190인 전원 찬성으로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이 가결됐지만, 윤석열 대통령은 그로부터 한참이 지난 새벽 4시 반경 계엄 해제를 선언했다.


    비상계엄 선포부터 해제까지 긴박했던 밤이 지나고여야할 것 없이 비판을 쏟아내고.


    계엄령이 발표된 지 1시간 30분 뒤, 재석 의원 190인 전원 찬성으로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이 가결됐지만, 윤석열 대통령은 그로부터 한참이 지난 새벽 4시 반경 계엄 해제를 선언했다.


    비상계엄 선포부터 해제까지 긴박했던 밤이 지나고여야할 것 없이 비판을 쏟아내고.


    민주당과 국민의힘은 각각 긴급 소집령과 의원총회 개최 사실을 소속 의원들에 급히 전했고,여야대표 역시 담화가 끝나고 20여 분도 지나지 않아.


    집기를 겹겹이 쌓고 소화기를 뿌리며 본회의장 진입 시도에 맞선 지 10여 분 만에, 재적 의원 190명 전원 찬성으로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이 가결되며대치는.


    광주역 드림시티


    비슷한 시각, 국회에 진입하려는 의원·보좌진과 계엄군 간의대치가 벌어졌다.


    경찰이 국회의사당 정문과 측문을 막은 상태에서 많은여야의원은 담을 넘어 본청에 진입했다.


    국회 로텐더홀에서 보인 국회의원은 4일 0시쯤 약 60명이었지만, 국회의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이 본회의에 상정돼 표결에.


    계엄 선포 뉴스 속보를 본여야의원과 당직자들이 잇따라 국회로 모여들었지만, 경찰은 문을 막고 길을 터주지 않았다.


    국회 사무처는 이번 비상계엄대치과정에서 국회 직원도 다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김 사무총장은 “정확한 부상자 수와 다친 정도를 집계 중”이라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메인 스크립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