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시프코리아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온라인문의
  • 고객센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온라인문의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소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천재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4-12-13 12:07

    본문

    소개 이 체계적 문헌 검토는 대학의 환경 및 지원 시스템(ESS)이 고등 교육 학생들의 사회적 기업가적 의도(SEI)를 형성하는 데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회적 기업가는 자신이 운영하는 지역 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Mair & Noboa, 2006 ). 그들은 빈곤, 굶주림 또는 문맹의 완화, 인간 건강의 개선, 사회적, 법적 또는 경제적 불의의 보상,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보존을 포함한 다양한 동기에 의해 움직이는 특별한 유형의 기업가입니다(Austin, Stevenson, & Wei-Skillern, 2006 ; Seelos & Mair, 2005 ; Vidal, 2005 ). 다양한 동기 부여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회적 기업가에게 공통된 분모는 개인과 주주들의 부를 극대화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제한된 자원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활용한다는 것입니다(Zadek & Thake, 1997 ). 사회적 기업가는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비영리 조직을 후원하여 가치 있는 대의를 지원하는 데 여분의 부를 사용하지 않고 자유 시장과 정부 모두가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부족한 자원을 동원한다는 점에서 자선가와 다릅니다(Khanin, 2011 ). 오늘날 사회에서 사회적 기업가의 관련성을 감안할 때 많은 전문대학이 더 많은 학생들이 사회적 기업가적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도록, 즉 사회적 기업가적 행동 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시작했습니다 (Hockerts, 2015 ; Miller, Grimes, Mcmullen, & Vogus, 2012 ; Smith, Kickul, & Coley, 2010 ). 따라서 학생들의 SEI를 형성할 수 있는 대학의 창업 생태계와 관련된 다양한 동기 부여 요소의 영향을 평가하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호치민불건마 다낭가라오케 다낭 유흥 성인용품 성인용품 카지노 알 솔랭토토 솔랭배팅/span> 롤토토/span> 롤배팅/span> 하남휴대폰성지 하남휴대폰성지 무료웹툰 모음 소액결제 현금화 개인회생자대출 지피방 지피방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구글백링크 구글상단노출 구글상단노출 카지노솔루션 카지노솔루션 먹튀사이트 제작 스포츠중계제작 tel:1688-1601 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https://ventitv.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메인 스크립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