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씨의 목소리가 특정 브랜드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스트유나이티드가 보유한 신씨의 목소리가 특정 브랜드와 협업으로 활용된 ‘첫 사례’다.
넥스트유나이티드는 신씨의 생전 신념인 ‘인간이기에 누구나 실수를 한다’와 AI 영어 학습 설루션 스픽이 전개 중인 캠페인이 일맥상통한다는 판단에 참여를 결정했다.
고인의 아내 윤원희 대표가 이끄는넥스트유나이티드의 AI 신해철 음성은 공개 당시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넥스트 유나이티드관계자는 “인간이기에 누구나 실수를 한다”와 “남의 나라말 틀린 게 창피할 일은 아니다”라는 고(故) 신해철이 생전에 전했던 메시지가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관리사인넥스트 유나이티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5월넥스트 유나이티드가 신해철의 56번째 생일을 맞아 공개한 AI 기반 목소리 모델 ‘AI 신(新)해철’의 음성이 활용됐다.
고인의 아내 윤원희 대표가 이끄는넥스트유나이티드의 AI 신해철 음성은 공개 당시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고인의 아내 윤원희 대표가 이끄는넥스트유나이티드의 AI 신해철 음성은 공개 당시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넥스트 유나이티드관계자는 "인간이기에 누구나 실수를 한다"와 "남의 나라말 틀린 게 창피할 일은 아니다"라는 고(故) 신해철이 생전에 전했던 메시지가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신해철의 지식 재산권(IP) 관리사넥스트 유나이티드와의 협업으로 진행했다.
지난 5월넥스트 유나이티드가 공개한 AI 음성을 활용했다.
정두현 스픽이지랩스코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히 영어 학습의 효율성을 넘어 실수를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신해철의 IP 관리사인넥스트 유나이티드와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5월넥스트 유나이티드가 신해철의 56번째 생일을 맞아 공개한 AI 기반 목소리 모델 'AI 신(新)해철' 음성이 활용됐다.
정두현 스픽이지랩스코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히 영어 학습 효율성을 넘어.
또 이번 캠페인은 신해철의 IP(지식 재산권) 관리사인넥스트 유나이티드와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지난 5월넥스트 유나이티드가 신해철의 56번째 생일을 맞아 공개한 AI 기반 목소리 모델 'AI 신(新)해철'의 음성이 활용됐다.
넥스트 유나이티드관계자는 "'인간이기에 누구나 실수를 한다'와 '남의 나라말 틀린 게.
이로 인해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갈라타사라이 등 여러 클럽과 이적설이 나오고 있는 상황.
이미 몇 달 전부터 '넥스트그리즈만'으로 불리는 하콘 아르드나르 하랄손(LOSC 릴)과 하비 푸아도(에스파뇰) 등이 토트넘과 연결됐다.
고인의 아내 윤원희 대표가 이끄는넥스트유나이티드의 AI 신해철 음성은 공개 당시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넥스트 유나이티드관계자는 "인간이기에 누구나 실수를 한다"와 "남의 나라말 틀린 게 창피할 일은 아니다"라는 고 신해철이 생전에 전했던 메시지가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부합한다"고.
고인의 아내 윤원희 대표가 이끄는넥스트유나이티드의 AI 신해철 음성은 공개 당시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윤선생 '학습전략 설명회' 윤선생이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26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총 8회에 걸쳐 화상회의 플랫폼.
- 이전글Strangulation bangi 24.12.16
- 다음글Descubra Como Ganha 24.12.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