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분 기준 코스피 지수는 전
페이지 정보
본문
이날 오전 10시 17분 기준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38.
여기에 미국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시장 전망을 크게 밑도는가이던스를 내면서 시간 외 거래에서 15% 가량 폭락한 것도 국내 반도체주에.
마이크론이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가이던스를 발표하면서 국내 반도체주도 하방 압력을 키우는 모양새다.
마이크론은 삼성전자·SK하이닉스와 글로벌 메모리 시장 점유율 97% 이상을 차지해서다.
코스피 주요 종목별로 보면 같은 시각 삼성전자는 2.
55% 빠진 5만3500원에, SK하이닉스는 4.
미국의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시장 전망을 크게 밑도는가이던스를 내면서 시간 외 거래에서 15% 가량 폭락했다.
유가증권 시장에서 마이크론테크놀러지와 연동된 ▲삼성전자(-2.
55%) ▲SK하이닉스(-4.
52%) ▲LG에너지솔루션(-1.
57%) ▲POSCO홀딩스(-1.
미국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로지가 2025회계연도 2분기(12~2월) 시장 전망치를 밑도는가이던스(실적 전망치)를 제시했다.
실망스러운가이던스에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는 급락했다.
이날 정규장에서 전거래일 대비 4.
33% 하락 마감한 마이크론 주가는 오후 8시(미국 동부시간).
"수요 부진하다"…마이크론, 시간 외 거래서 19% 급락 '메모리 풍향계'로 불리는 미국 마이크론테크놀로지가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가이던스를.
이는 미국의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시장 전망을 밑도는가이던스를 제시하면서다.
마이크론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와 글로벌.
여기에 미국의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시장 전망을 크게 밑도는가이던스를 내면서 시간외 거래에서 15% 가량 폭락한 것도 국내 반도체주에 하방 압력을 가했다.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미국 증시 급락은 FOMC 쇼크가 일차적인 원인이지만, 미국 증시가 조정의 명분이.
또한 미국의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시장 전망을 크게 밑도는가이던스를 내면서 시간 외 거래에서 15% 가량 폭락한 점도 국내 반도체주에 악재로 작용하고 있다.
키움증권 이성훈 연구원은 "단기적으로 FOMC 쇼크로 인한 국내 증시 변동성 확대는 불가피하나 현재 1400원.
엎친데 덮친 격으로 반도체 주가의 시금석인 마이크론 실적 전망(가이던스)이 어두워 삼성전자, 하이닉스 등이 급락하며 코스피가 충격을 받고 있다.
19일 원/달러 환율이 장 초반 1450원을 돌파했다.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고 수준이다.
이날 서울 외환시장에서 미국 달러화 대비 원화 환율은 이날 오전.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도 "12월 FOMC 결과 뿐만 아니라 마이크론의 부진한가이던스로 인하 시간외 주가 10%대 폭락 등으로 국내 증시도 하방 압력에 노출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진단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미 주가가 현저히 낮은 구간에 진입해 있는 만큼 저가매수 전략이 필요한 때라고 입을.
여기에 미국의 메모리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시장 전망을 크게 밑도는가이던스를 내면서 시간 외 거래에서 15% 가량 폭락한 것도 국내 반도체주에 하방 압력을 가했다.
같은 시각 코스닥 지수도 거래일보다 12.
- 이전글Потрясающие события 24.12.19
- 다음글I warning blue role 24.12.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